북카페심심푸리,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프랜차이즈(만화카페) 부문‘ 수상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SF&B의 북카페심심푸리가 만화와 카페의 조합을 바탕으로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만화카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북카페심심푸리는 모던카페테리아 스타일의 원목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앉아서 뒹굴 누워서 데굴데굴이라는문구가 대표적인데 고객들이 편안하게 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카페형 좌석과 마약방석 및 골방, 다락방 등 다양한 형태의 공간을 마련했다.

만화책과 최신 웹툰 및 잡지, 소설 등 다양한 장르의 서적을 구비하고 있으며 음료나 간식 등 각종 카페 메뉴가 준비돼 있다. 또 고객서비스 중 하나로 가맹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본사에서 각 지점에 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BSF&B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과 가맹 점주의 만족을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기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이를 통해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안정감과 편안함에 만족할 수 있도록 신경 쓰며 소통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 13일 서울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개최됐다.

전재우 기자

[국민일보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국민일보 꿀잼영상 바로가기]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