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심심푸리가 오는 10월 1일 거제시 고현동 와이드앵글(구.국민은행) 3층에 가맹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심푸리는 만화도매 30년 경력의 전문가가 코믹, 순정, 웹툰, 마블, DC, 그래픽노블, 코믹, 소설, 로맨스소설, 잡지, 아동만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400여평에 이르는 본사 총판매장을 통해 신간 및 장서를 빠르게 구비할 수 있으며, 장서 보유량이 많기 때문에 도서 검색대를 이용하여 서적을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인테리어는 커플공간이라는 컨셉에 맞게 원목을 활용하여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또한 커플만의 공간에서 누워서 쉴 수 있는 골방구조와 카페테리아같은 원목테이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음료, 라면, 과자, 만두, 볶음밥 등 간식 메뉴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표방한다.

심심푸리 관계자는 "만화방 창업으로 직영점을 운영하며 습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용성있는 공간활용에 중점을 뒀다"며 "만화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이 증가했고,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업체는 대전, 목포에 이어 경남지역에서 거제 고현점, 정관점, 구미 진평점, 울산점 등이 차례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디자인비 등 창업비용 전반에 걸쳐 지원행사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